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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
기술지원
제품 기술지원
제품 설치 및 업그레이드는 물론, 정기점검을 통해 장애를 예방하고, 모니터링하여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운영되도록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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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ayer7 API Gatewa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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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ng Gatewa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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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tis API Creato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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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tis API Monitor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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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tis API Portal
기술지원 대상 제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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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사 환경에 맞춰 구성 방안을 도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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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사의 개발/검증/운영 등의 환경에 설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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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의 EOS/EOL에 따른 최신버전 설치 및 기존 Data Migration 지원
설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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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벤더사가 제공하는 신규 패치, 버그 패치 적용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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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내 지원하는 템플릿 신규 생성 및 변경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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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사의 제품 기능 및 부하 테스트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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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서비스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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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축된 제품 및 관련 3rd Party Software에 대한 설정 변경 지원
기술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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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사요청에 따라 해당 제품 Health Check 수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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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의 로그를 분석하여 이슈 사항 점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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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출된 이슈 사항이 있는 경우 그에 대한 개선 방안 제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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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슈 및 개선 방안에 대한 보고서 작성 및 제출
점검 & 모니터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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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 분석 및 원인 파악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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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자의 지시 또는 작업 절차에 따른 제품의 재기동 및 복구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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긴급 조치 및 장애 원인에 대한 분석 보고서 작성 지원
장애 대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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