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shutterstock_1498438331_s2.jpg

Service

기술지원

프로젝트 기술지원

리티스는 좋은 과정이 좋은 결과를 만든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.

  • 고객사 환경 및 인터페이스 분석

  • 인터페이스들의 Response, Request Body 및 Header 데이터 분석

  • Legacy 인터페이스 및 데이터 타입 확인 및 변환 요구사항 확인

분석
  • 분석 단계에서 정의된 요구사항에 맞는 설정 정의

  • API Request, Response Header 및 Body 메시지 구조 및 필드 정의

  • API 오류 시 오류 코드, 메시지 구조 및 필드 정의

  • 정의된 요구사항에 필요한 정책 설계 작업

설계
  • 개발환경 구축

  • 각 제품에 대한 설치 및 정책 적용

  • 분석, 설계, 정의된 요구사항에 맞는 customizing

  • 제품 단위테스트

  • 고객의 보안 정책에 맞는 개발 및 구현

설치 및 구현
  • 제품 및 추가 개발한 Custom Module에 대한 기능 테스트 수행

  • 성능테스트 지원

    • 시나리오 작성

    • 구현

    • 테스트 수행

    • 수행 결과서 작성 지원

  • 보안성 심의 테스트 지원

테스트
  • 개발, 검증환경에서 운영환경으로 이관을 위한 이행계획 수립

  • 운영서버 이관

  • 운영자, 사용자 매뉴얼 등 표준 산출물 작성

  • 인수인계 및 교육

이관

제품 기술지원

제품 설치 및 업그레이드는 물론, 정기점검을 통해 장애를 예방하고, 모니터링하여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운영되도록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Layer7 API Gateway

  • Kong Gateway

  • litis API Creator

  • litis API Monitoring

  • litis API Portal

기술지원 대상 제품
  • 고객사 환경에 맞춰 구성 방안을 도출

  • 고객사의 개발/검증/운영 등의 환경에 설치

  • 제품의 EOS/EOL에 따른 최신버전 설치 및 기존 Data Migration 지원

설치
  • 제품 벤더사가 제공하는 신규 패치, 버그 패치 적용 지원

  • 제품 내 지원하는 템플릿 신규 생성 및 변경 지원

  • 고객사의 제품 기능 및 부하 테스트 지원

  • 교육 서비스 제공

  • 구축된 제품 및 관련 3rd Party Software에 대한 설정 변경 지원

기술지원
  • 고객사요청에 따라 해당 제품 Health Check 수행

  • 제품의 로그를 분석하여 이슈 사항 점검

  • 도출된 이슈 사항이 있는 경우 그에 대한 개선 방안 제시

  • 이슈 및 개선 방안에 대한 보고서 작성 및 제출

점검 & 모니터링
  • 장애 분석 및 원인 파악 지원

  • 운영자의 지시 또는 작업 절차에 따른 제품의 재기동 및 복구 지원

  • 긴급 조치 및 장애 원인에 대한 분석 보고서 작성 지원

장애 대응
bottom of page